2024.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를 다음과 같이 위촉하고자 합니다. 1. 위촉 인원: 1명 2. 활동조건 가. 봉사활동비: 1일 4시간 이하 근무 20,000원(예산: 4,000,000원) 나. 봉사활동 시간: 2024. 3. 1. ~ 2025. 2. 28, 08:40-12:40 ※ 주 20시간 이하를 기준으로 운영하며 세부시간은 학교장과 협의하여 근무시간 조정 가능 3. 선발 방법 및 일정 가. 위촉공고 게시: 학교 홈페이지 서류 접수 - 접수기간(장소): 2024. 2.15.(목) ~ 2024. 2.21.(수) 16:00까지(교무실) - 접수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 나. 1차 서류심사 - 서류심사: 2024. 2.22.(목) -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: 2024. 2.22.(목)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다. 2차 면접심사 - 면접일시: 2024. 2.23.(금) 10:30 - 면접 장소: 본교 교무실 라. 최종위촉자 발표: 2024. 2.23.(금) 16:00시 이후(개별 통지함)
붙임 2024.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위촉 공고 1부. 끝.
|